매직 앞트임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거의 모든 경우에 보여 지는 코 쪽의 눈동자를 가리는 약간의 피부를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몽고주름제거술이라고도 합니다. 앞트임(몽고주름제거술)은 눈 안쪽을 가리는 몽고주름을 제거해 줌으로써 본인의 눈에서 가려진 부분인 눈 앞쪽(내안각)를 온전히 노출시켜 멀어보이던 눈과 눈 사이가 좁아지고 균형을 잡히게 하여 눈이 보다 커지고 시원하게 보이도록 하는 수술입니다. 쌍꺼풀 수술과 동시에 시행할 수 있으며, 따로 할 수도 있습니다. 흉터는 미비하며 2~3개월 정도 후에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1. 코 안쪽으로 피부를 당겨 몽고주름이 없어질만큼 시술 부위 결정
2. 잡아당긴 만큼 도안선을 그려 라인을 따라 피부 절개
3. 주름이 없어지도록 피부 재배치
4. 절개한 피부를 봉합

앞 주름이 심한 경우에는 쌍꺼풀수술을 하여도 앞쪽 부분이 가려져서 쌍꺼풀라인이 앞쪽은 안보이게 되어 미적으로 아름답지 못하게 되는 경우에 시술을 합니다.

이 수술을 하게 되면 쌍꺼풀 라인이 다 보이게 되는 뿐만 아니라 서글서글한 눈매를 갖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방법

단순절제술 HALF Z 성형술


매직 뒷트임

뒷트임수술은 좌우로 폭이 좁아 눈이 작거나 눈꼬리가 지나치게 올라간 분들에게 권하는 수술로 눈의 길이를 길게 해주어 훨씬 시원스럽게 보이며 부드럽고 매력적인 눈이 될 수 있는 수술입니다.

눈의 가로폭이 짧아서 쌍꺼풀 수술로도 충분한 이미지의 개선을 얻기 힘들거나 눈꼬리가 눈의 형태에 비해서 지나치게 치켜 올라가 매서운 인상을 줄 때 이를 교정해 드릴 수 있는 수술입니다.

아무리 쌍꺼풀 수술로 눈매를 크게 하여도 눈의 좌우 폭이 작은 경우에는 답답해 보이게 됩니다. 이때 눈의 바깥쪽에 절개를 가하여 좌우 폭을 길게 가져가는 수술입니다.

매직 뒷트임의 장점

몽고주름교정술과 함께 가로길이를 늘려서 눈을 크게 하고자 하는 경우, 몽고주름을 틀 수 있는 조건은 아닌데 (눈 사이 간격이 멀지 않거나 몽고주름이 없는 경우 등) 쌍꺼풀수술과 함께 눈을 더 크게 하고 싶은 경우 등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매직 뒷트임의 수술방법

대개 2-3mm정도 길이를 늘이게 되는데 이 정도 길이가 늘어난 것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점막을 절개하여 수술하므로 실밥을 제거한 직후에도 흉터가 눈에 뜨이지 않습니다. 많은 경우 앞트임, 바깥 트임을 동시에 하게 되며 쌍꺼풀수술과 병행하면 더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